스포츠 스타의 호텔 돌연사마사지사 4명 찍힌 객실CCTV엔 중앙일보

스포츠 스타의 호텔 돌연사마사지사 4명 찍힌 객실CCTV엔 중앙일보

스포츠 스타의 호텔 돌연사마사지사 4명 찍힌 객실CCTV엔 중앙일보

Blog Article


이 날 나는 호텔에 체크인 하고 건물 반경 300m 이상 나가지 않았다. 요즘 역삼 맨해튼이라 부르던데, 역삼 특유의 뷰를 바라보면서 안마의자에 앉아 몸을 좀 풀어보자. 나도 모르는 사이 뭉쳐 있던 근육들이 싹 녹아지는 느낌.


스위트스킨케어의 아로마테라피는 족욕 - 다리관리 - 아로마오일관리 - 얼굴관리 - 스트레칭과 마무리로 이어지는 바디와 페이스 토탈관리 입니다. 족욕을 진행하면서 함께 마실 차도 제공해주셨고 따뜻한 차였는데 마시면서 족욕을 받으니 몸 안까지 따뜻해지면서 노곤해지더라구요. (주)위메프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입점 판매자가 등록한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방문객은 입장 시 고무 팔찌 형태의 키를 받는다. 로커의 열쇠 버튼을 누르고 센서에 손목을 갖다 대면 문이 열리는데, 흔히 사용하는 스프링 형태가 아니라 디자인 제품처럼 만들어 착용감뿐 아니라 보기에도 좋았다. 명상 음악을 틀고 포시즌스 특유의 향으로 공간을 물들여 정서적 안정감 또한 높였다.


중문 마사지 스위트스킨케어는 관리용품도 엄청 정리가 잘되어 있고 머리끈도 구비되어 있어서 세심하다고 느껴졌네요. 지하에는 스위트스킨케어 뿐만아니라 헬스장도 함께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5성급호텔이여서 그런지 내부가 깔끔했습니다. 그림과 버건디색의 쇼파가 어우러져서 고급스럽네요. 당사는 고객님이 현금 결제한 금액에 대해 우리은행과 채무지급보증 계약을 체결하여 안전거래를 보장하고 있습니다. 반얀트리 스파 마사지 왔는데 여기도 끝나고 팁 줘야해요?


거기서 파생해서 직접 구매하시거나 다른 대행사이트도 제법 됩니다. 그리고 귀국날 마사지 정도는 풀코스로 비싼데(8만원 이상?) 예약하시면 괜찮습니다. 나머지는 현지에서 찾아도 막날 정도는 샤워까지 되는 곳으로 가시면 좋으실듯 합니다.


코리아나 호텔 측 관계자는 유사성행위가 8층에서 이뤄지고 있다는 지적에 대해 "마사지실은 호텔 소속과 직영이 아니라 외부업체에 의해 운영되고 있다"며 호텔 측과 관련성을 부인했다. 코리아나 호텔 내의 이 같은 성을 매개로 한 불법적인 영업 문제는 그 뿌리가 70년대로까지 거슬러 올라간다. 1974년 1월 11일자 동아일보에 따르면 고급 호텔에서 외국인을 상대로 매춘 행위에 대해 경찰이 수사에 착수하자 코리아나 호텔을 포함한 6개 호텔은 '자체 정화 캠페인 대회'를 벌였을 정도였다.


종업원에 따르면 "코리아나 호텔은 마사지로 유명한 곳"이라며 유사성행위에 대해 '말 그대로 가볍게 해주는 서비스이지 현란하게는 안해준다'고 전했다. 유사성행위시 '노터치'라는 상세한 방침까지 정해져 있다. 간혹 핸드서비스에 대한 거부감을 나타낸 손님이 있어 '핸드 서비스 하실래요'라며 형식적인 제안을 하고 있지만 마사지 코스에 포함돼 있다는 것이 마사지 종업원의 설명이다. 마사지실 종업원의 말에 따르면 마사지 시간은 총 1시간 20분 가량이다. 35분 동안 마른 타월을 몸에 덮혀 하는 '건마사지'와 10분 동안의 오일 마사지 후 15분 간 찜 마사지를 한다.


묵직한 석재로 외부와 차단된 고즈넉한 사우나 노천탕에서는 오픈형 천장을 통해 영종도의 햇살과 공기를 고스란히 느낄 수 있습니다. 20만원대 호텔에서 사우나 딸린 곳은 몇 없다. 아무 생각하지 말고 몸을 맡겨 시간을 흘려 보내보자. 약 1시간 40분의 코스에 피부관리부터 아로마관리, 스트레칭까지 알차게 골고루 받을 수 있는 관리더라구요. 관리는 후면 아로마 전신관리부터 시작해서 앞면 스트레칭 후 복부에 스톤을 올려 스톤테라피를 진행하고 그 상태로 피부 클렌징 후 수분팩을 올린 뒤 테콜테마사지가 진행된답니다. 2인 룸이 여러곳에 3~4곳이 있는데 저는 위의 관리룸에서 진행했어요!


본 상품은 예약금 지불 시점부터 계약이 체결되며, 예약 취소시 약관에 따라 취소수수료가 부과됩니다. 핸드폰과 TV를 연결해서 유튜브, 티빙, 넷플릭스 등 각종 OTT 서비스를 즐길 수 있다. 객실의 중문을 닫아고, 암막치고 불 다 끄고 있으면 여기가 영화관이다.


물만으로도 환상적인,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반포 센트럴시티에 위치한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의 사우나는 명탕으로 유명하다. 2000년 호텔 신축 당시 지하 500m에서 온천 수맥을 발견했다. 수질 검사를 해보니 라듐, 칼륨, 규산, 철분 등 20여 종의 무기질을 함유하고 약알카리성인지라 각종 피부병과 신경계 질환, 위장병, 비만, 류머티즘 등에 효능이 있는 최상급 게르마늄 암반 광천수였다. 국가가 검증한 온천수는 그 후로 매일 탕에 유입된다. 에디터는 개인적으로 온천으로 유명한 일본에 자주 가본 터라 사실 온천 사우나라는 말에 큰 감흥을 느끼진 않았다.


센바리 스파는 물의 온화한 힘에서 영감을 받아 시작된 스파 전문 브랜드예요. 센바리 스파에서는 전문적으로 훈련받은 테라피스트들이 다양한 맞춤형 마사지와 함께 오랫동안 잊을 수 없는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어요. 로얄호텔 엘레먼트스파는 예전부터 고급스러운 아로마테라피로 유명해서 기대를 많이 하고 갔는데 4성급 호텔답게 외관도 깔끔하고 좋았습니다. 코로나로 인해서 자동 열체크부터 손소독제 까지 입구에 모두 비치되어 있으니 꼭 열체크와 손소독 진행 후 호텔 입장이 가능합니다.


스포츠마사지 입구에는 응접공간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리베라청담 스포츠마사지 센터는 차분한 조명과 조도를 유지하여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쓰리식스티 바는 밀레니엄 호텔 32층에 자리 잡은 루프탑 바입니다.이곳에서는 파노라마로 짜오프라야강 야경을 내려다볼 수 있는데요.통유리로 되어 있어 방콕의 도심을 한눈에 담을 수 있습니다. 다녀온지 오래되서 바뀌 었을 수는 있지만,하얏트플레이스에서 지하철역까지 셔틀이 있었어요. 지하철이 추울 정도로 시원하고 잘 되어있어서요.

read more continue click here read more read more

Report this page